[구글애드] 확장 텍스트 광고의 생성 및 수정에 대한 지원 2022년 6월 30일 종료
이전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공지사항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2.03.11 조회수 98992
파일첨부 공지사항_구글애즈_썸네일.png
제목 [구글애드] 확장 텍스트 광고의 생성 및 수정에 대한 지원 2022년 6월 30일 종료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지난해 Google에서는 2022년 6월 30일부터는 반응형 검색 광고가 표준 검색 캠페인에서 생성 또는 수정할 수 있는 유일한 검색 광고 유형이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변경의 일환으로 더 이상 확장 텍스트 광고를 만들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확장 텍스트 광고는 반응형 검색 광고와 함께 계속 게재되며, 

실적에 대한 보고서도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장 텍스트 광고를 일시중지 및 재개하거나 필요한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전화 유도 광고와 동적 검색 광고는 계속해서 만들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대비해야 하나요?

이러한 변경에 대비하려면 2022년 6월 30일까지 검색 캠페인의 모든 광고그룹에 반응형 검색 광고를 하나 이상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일한 애셋을 사용하여 확장 텍스트 광고에서 반응형 검색 광고로 전환한 경우 유사한 전환당비용으로 전환수를 평균 7% 늘릴 수 있습니다.1 

효과적인 반응형 검색 광고를 만들려면 다음 정보, 도구, 권장사항을 활용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확장검색 키워드와 스마트 자동 입찰을 반응형 검색 광고와 연결하면 실적이 우수한 새 쿼리에 도달하여 입찰가를 실시간으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과 스마트 자동 입찰도 사용하는 캠페인에서 동일한 애셋을 사용하여 확장 텍스트 광고에서 반응형 검색 광고로 전환한 경우 유사한 전환당비용으로 전환수를 평균 20% 늘릴 수 있습니다.3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의뢰 프로젝트 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