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 오프라인 전환을 더 쉽게 가져오는 방법
이전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공지사항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2.03.11 조회수 98966
파일첨부 공지사항_구글애즈_썸네일.png
제목 [구글애드] 오프라인 전환을 더 쉽게 가져오는 방법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리드 생성 마케팅 담당자라면 유료 고객으로 전환되는 리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전환을 가져오면 종료된 리드를 측정하고 보고함으로써 캠페인이 어떻게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가치 있는 고객에 맞춰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제대로 구현하려면 시간과 개발자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Google에서는 이 과정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웹용 향상된 전환과 비슷한 기술로 오프라인 리드를 측정하는 리드용 향상된 전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리드용 향상된 전환을 사용하면 Google Ads 또는 Google 태그 관리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오프라인 리드 측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더 이상 고객 관계 관리(CRM) 시스템 또는 웹사이트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 CRM에 저장된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환된 리드를 측정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이 데이터는 Google에 전송되기 전에
 해싱 및 보호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의뢰 프로젝트 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