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 알오아이플러스 | 이메일 | help@roiplus.co.kr |
---|---|---|---|
작성일 | 2021.12.14 | 조회수 | 9552 |
파일첨부 |
공지사항_구글애즈_썸네일.png |
||
제목 | [구글애드] 더 많은 동영상 캠페인 유형에 제품 피드 사용 가능 | ||
![]()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YouTube 시청자 중 70%가 YouTube에서 특정 브랜드를 보고 난 후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했다고 말한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광고 지원 도달범위 1위 플랫폼인 YouTube는 도달하기 어려운 잠재고객들이 찾아와 즐거움을 얻고 좋아하는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를 보는 공간입니다. 잠재고객들이 쇼핑을 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에서는 쇼핑 TrueView를 발전시키고 제품 피드라는 최적의 기능을 더 많은 동영상 캠페인 유형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 동영상 캠페인에 제품 피드를 연결하여 쇼핑이 가능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광고 소재 부가기능을 사용하여 동영상 광고 아래에 탐색 가능한 제품 이미지를 표시하면 사용자 구매는 물론 더 많은 클릭과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액션 캠페인에 제품 피드를 추가하는 광고주는 더 낮은 비용으로 전환수를 60%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1 지금까지는 광고주가 판매자 센터 계정의 제품 피드를 동영상 액션 캠페인에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