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노출 방식 변경 안내
이전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공지사항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1.08.19 조회수 10951
파일첨부 210817_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png
제목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노출 방식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1년 7월 29(목)부터 네이버 쇼핑서비스에서 카탈로그 상품의 리뷰 노출 방식을 개편하여,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의 노출 방식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1년 7월 29일 (목)


■ 변경 대상

  -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 영역

  - PC 통합검색 : 가전뷰

  - 모바일 통합검색 – 가이드뷰 / 가전

  - 모바일 쇼핑검색 – 리스트


■ 변경 내용

 

  - 제품카탈로그형 상세정보 확장소재 등록시 기존의 토픽별 사용자의 리뷰 중 관련된 특정 리뷰 하나를 추출해 노출하는 방식에서, 
    여러 사용자의 리뷰를 AI로 분석, 종합하여 토픽별로 하나의 문장으로 조합하여 보여주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각 영역에서 노출되는 상세정보 확장소재 우측에 ⓘ 아이콘이 생성되며, 클릭시 변경된 AI 한줄요약 리뷰 서비스에 대한 안내 레이어가 노출됩니다.


 

※ 알아두세요!

 · 상세정보 확장소재의 노출 위치나, 갯수에는 변경이 없으며, 토픽별로 노출되는 리뷰가 여러 사용자의 리뷰를 AI가 한줄요약한 리뷰 내용으로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 상세정보 확장소재 등록 방법에는 변경없이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등록 가능하므로, 노출을 원하는 광고주분께서는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에 상세정보 확장소재가 등록된 상품의 경우, 별도의 설정 없이 변경 사항에 맞춰 리뷰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의뢰 프로젝트 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