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로 고가치 앱 사용자 유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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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1.04.30 조회수 26389
파일첨부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로 고가치 앱 사용자 유치하기.png
제목 [구글애드]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로 고가치 앱 사용자 유치하기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앱 비즈니스 성장의 열쇠는 수익 및 투자수익 최적화에 있습니다. 
Firebase SDK 전환 보고를 사용하는 Android 앱을 보유하고 있다면 오늘부터 설치 유도 앱 캠페인에서 타겟 광고 투자수익('tROAS') 입찰을 사용하여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산과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을 입력하기만 하면 Google에서 입력된 내용을 사용하여 앱의 실적 목표에 적합한 신규 사용자를 찾습니다.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을 설정하면 광고 비용 1,000원당 얻고자 하는 평균 가치를 Google Ads에 설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에 설정한 금액으로 인앱 가치를 최대한 늘리는 방향으로 예산이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캠페인의 일일예산에 따라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과 캠페인 규모 간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ROAS 타겟이 높을수록 설치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줄어드는 반면, 일반적으로 ROAS 타겟이 낮을수록 캠페인이 확장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앱 캠페인용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을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설치 유도 앱 캠페인을 만듭니다
'입찰' 섹션을 선택합니다
'중점 사항을 선택하세요' 드롭다운에서 '인앱 액션 가치'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을 입력합니다타겟 광고 투자수익(tROAS) 캠페인을 사용하기 전에 타겟 전환당비용(tROAS) 캠페인을 사용하여, 앱에 사용할 수 있는 초기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앱 캠페인 실적을 관리하고 증대하려면 앱 캠페인 및 앱 캠페인 내 입찰 유형에 대한 권장사항을 확인하세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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