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의 구성 방식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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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1.04.30 조회수 26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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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글애드]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의 구성 방식이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은 전환 및 전환 가치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자동 입찰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그런데 지난 몇 년 동안 이러한 입찰 전략 중 어떤 것이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적절한지 항상 명확하지는 않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광고주님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Google 검색 캠페인에 대한 입찰 전략 구성 방법이 변경됩니다.
앞으로는 타겟 CPA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은 각각 전환수 최대화전환 가치 극대화 입찰 전략과 함께 제공됩니다. 즉, 다음과 같은 사항이 적용됩니다.
전환수 최대화에는 타겟 CPA(선택사항)가 포함됩니다.
전환 가치 극대화에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선택사항)이 포함됩니다.
타겟 CPA 및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을 입찰 전략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업데이트로 인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도 없습니다. 선택사항인 타겟 CPA 및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필드를 사용하면 현재 타겟 CPA 및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 전략과 동일한 방식으로 실적이 최적화됩니다. 이러한 선택 필드는 향후 몇 개월 내에 새로운 입찰 전략을 만들 때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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