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8/20)
이전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
서브페이지 비주얼 이미지 :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공지사항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글쓴이 알오아이플러스 이메일 help@roiplus.co.kr
작성일 2020.08.14 조회수 1955
파일첨부 카카오_썸네일_200814.jpg
제목 [카카오톡]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8/20)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카카오모먼트의 신규 광고 상품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을 안내드립니다.
전국민 플랫폼 카카오톡에서 웰메이드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카카오TV 동영상광고란?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입니다.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타겟 옵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V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1)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캠페인 목표별 최적화 노출 
캠페인 목표에 따라 브랜드 인지, 효율 중심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주요 접점에 노출 
카카오TV 톡채널을 중심으로 #탭, 카카오TV 앱,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오리지널 콘텐츠가 유통되고, 동영상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상품소개서 확인 바로가기 
 




■ 적용 일정 


1) 구매 시작일 : 2020년 8월 20일 (목) - 적용 예정
2) 노출 시작일 : 2020년 9월 1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카카오TV 등 동영상 시청 시 프리롤, 미드롤 형태로 노출 

2) 노출 방법 
 ① 광고 유형 및 목표 : 카카오TV - 방문 (도달 목표는 카카오TV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② 집행 대상 및 집행 전략 설정 
  - 과금 : CPM 
 ③ 소재 등록 : 홍보 동영상(1280x720 이상의 16:9 비율, AVI/FLV/MP4 권장, 1GB) 





※ 참고사항 
 - 카카오TV x 도달 목적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TV 담당자를 통해 집행 문의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kakaotvad@kakao-m.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플랫폼상에서 구매 및 소재 등록은 8/20부터 가능하며, 광고 노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9/1 이후 소재 노출되도록 설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의뢰 프로젝트 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