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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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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Google에서 쇼핑하는 고객의 경험을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세요1. Google 검색은 쇼핑객에게 더욱 풍부한 시각적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최근에 Google은 쇼핑객이 Google 검색에서 바로 더 많은 제품과 브랜드를 검색할 수 있도록 의류 검색어에 대해 이미지를 먼저 보여주는 검색결과를 추가하는 작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의류 쇼핑객은 검색결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소매업체의 다양한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 잡지, 블로그, 동영상 리뷰 등을 통해 추천도 받을 수 있습니다.2. 고객은 멀티 검색으로 제품을 더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앱에서는 쇼핑객이 사진을 찍으면서 동시에 질문을 할 수 있으므로 검색 중인 항목을 설명할 단어를 모르더라도 해당 항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AR을 통해 실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Google 검색의 3D 및 AR 기능을 통해 쇼핑객이 제품을 다각도로 체험하고 실제 환경에서 제품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하여 구매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경우 3D 콘텐츠 피드를 제공하거나 Manufacturer Center 내에서 기존 피드를 업데이트합니다. 4. 쇼핑객을 위해 구매 여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구매 의도가 있는 사용자가 상품 구매를 위해 여러 단계를 거치는 대신 Google에서 웹사이트의 결제 과정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면 선택한 제품이 이미 장바구니에 추가되어 있고 사용자는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사이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일부 판매자를 대상으로 이 환경을 시범 운영할 예정입니다. 대상 파트너를 확대할 준비가 되면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쇼핑객의 이목을 끌어 의미 있는 실적을 달성하세요 5. Google 검색에서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 광고 환경으로 고객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연 검색결과에 시각적 요소가 늘어나고 있다는 내용은 앞서 말씀드렸습니다. 올해 안에 광고주는 미국 고객에게 눈에 잘 띄는 새로운 쇼핑 광고1를 게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광고라는 라벨이 붙고 페이지 전체에서 전용 광고 슬롯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에서는 미국 내 쇼핑 광고에 여러 제품 이미지를 게재하고 광고주가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아도 제품 설명, 리뷰, 재고 등의 정보가 함께 게시되는 새로운 방법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선을 끄는 새로운 검색결과에 게재되는 쇼핑 광고(미국만 해당)6. Web to App Connect를 사용하여 고객을 앱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기기에 앱을 설치한 경우 모바일 검색, 쇼핑 또는 YouTube 광고에서 앱으로 곧장 고객을 연결하여 딥 링크를 통해 더욱 원활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Web to App Connect를 사용하면 딥 링크가 필요한 URL을 식별하고, 딥 링크의 수익 효과를 추정하고, 앱 전환을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어 고객을 관련 앱 페이지로 더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7. YouTube Shorts 및 YouTube 검색에서 제품 피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피드가 YouTube Shorts로 확장됨에 따라 짧은 형식의 콘텐츠를 시청하는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게 보기 좋게 선별된 제품 이미지를 표시하고, YouTube 검색에서 다음번 동영상을 찾는 잠재고객에게도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동영상 액션 캠페인을 통해 곧 제공될 예정이며 실적 최대화2 캠페인의 경우 곧 초기 실험이 시작됩니다. YouTube Shorts 제품 피드의 예8. 실적 최대화로 옴니채널 영향을 측정하고 매장 판매 실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매장 목표 달성을 위해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조만간 매장 판매 실적을 측정하고 최적화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매장 방문 및 오프라인 액션(예: 매장 통화, 경로 클릭)을 측정하는 기존 기능을 기반으로 합니다.9. 실적 최대화 캠페인에서 버스트 캠페인을 사용하여 시즌 프로모션 중에 오프라인 매장 방문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올해 안으로, 어버이날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짧은 시즌 이벤트가 있을 때 2주 이내의 짧은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매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새로운 포인트 제도와 통계를 활용하여 수익성을 높이세요10.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고 포인트 멤버십 신규 회원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향후 몇 개월 내에 미국 쇼핑객에게 특가, 무료 배송, 포인트 등의 포인트 멤버십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판매자 센터에서 기존 포인트 제도를 간편하게 통합하면 포인트 혜택을 보겠다고 선택한 기존 포인트 멤버십 회원에게 무료 등록정보를 통해 멤버십 혜택이 표시됩니다. 둘째, 광고주가 제품 피드가 포함된 온라인 판매 목적의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사용할 때 신규 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유치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는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고객 일치 타겟팅을 사용하면 포인트 멤버십 목록을 업로드하여 신규 멤버십 회원이 될 가능성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멤버십 혜택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내 잠재적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 게재되는 쇼핑 광고에 멤버십 혜택이 표시되는 예11. Google Ads에서 제품 탭을 확인하여 제품의 실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계정 수준에서 제품 탭에 액세스하여 일반 쇼핑 캠페인과 실적 최대화 캠페인(곧 지원 예정)의 실적이 저조한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속성이 누락된 제품을 식별하고, 경쟁업체에서 더 경쟁력 있는 제품을 게재할 때를 파악하고, 추가 최적화가 가능한 제품을 식별하는 등의 기능도 올해 안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통계를 활용하면 피드 품질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입찰 전략을 조정하여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Google Ads 스크립트는 Google Ads 계정에서 자동으로 변경이 가능한 유연하고 강력한 방법입니다. 맞춤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사용하면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입찰가를 변경하고, 광고그룹을 일시중지하고, 키워드를 추가하고, 기타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스크립트 작업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실적 개선, 캠페인 입찰 전략 지원 등이 포함된 새로운 스크립트 환경이 출시됩니다.더욱 빠른 성능 및 향상된 검증이제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등 더 많은 항목을 동일한 시간 내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처리 시의 항목 제한 또한 삭제되었지만 시간 제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스크립트 검증 프로세스도 개선되었습니다. 유효성 검사는 스크립트 실행을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입니다. 즉, 스크립트에서 오류를 확인하고 스크립트가 실행되기 전에 예상대로 출력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확인 절차를 통해 계정 및 캠페인 한도를 준수하고, 키워드 입찰가가 캠페인 예산을 초과하지 않으며, URL 형식이 올바르게 지정되었는지 등을 확인하게 됩니다.입찰 전략 지원이제 입찰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스크립트로 입찰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타겟 ROAS 또는 타겟 노출 점유율과 같이 추가 매개변수가 필요한 입찰 전략에 대한 모든 지원이 포함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소비자 제품과 관련된 주요 공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Google 번역에서 24개의 새로운 언어를 추가로 지원하여 총 언어 수가 133개로 늘어납니다.Android 13이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을 지원하며, Better Together 환경과 새로운 앱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Google 월렛: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것에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 검색 이제 멀티 검색을 통해 이미지와 텍스트 쿼리를 동시에 사용하여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곧 내 주변 멀티 검색을 통한 지역 매장 및 음식점 추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Google 검색의 이미지를 포함한 Google 제품 전반에서 다양성과 표현 개선더 보고 싶으신가요? 요약본을 확인하거나 기조연설 다시보기를 시청하세요. 내 광고 센터 소개: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은 Google 제품 혁신의 핵심이며, Google은 유용하고 관련성이 높으며 안전한 광고가 최고의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올 하반기에 내 광고 센터를 출시하여 사용자가 YouTube, Google 검색, 디스커버에 게재되는 광고를 더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내 광고 센터는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개인 정보 보호가 우선시되는 환경에서 비즈니스가 성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강력하고 단순화된 설정을 사용하여 광고 경험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별도의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광고 센터는 올 하반기에 출시되어 광고 설정과 광고 수신 정보를 대체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4/25(월)에 적용된 타겟 정책 변경 및 개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2년 4월 25일 (월) - 적용 완료 ■ 적용 사항 1. 광고반응타겟 > '재생' 지표 관련 변경사항 카카오톡 채널 광고 유형에서 메시지 소재에 동영상을 추가하여 발생한 '재생' 지표도 광고반응타겟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동영상 광고 유형의 분리로 현재 집계되지 않는 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의 동영상 재생 지표가 광고반응타겟 옵션에서 제외됩니다. 1) 적용 대상(1) 카카오톡 채널 X 도달ㄴ동영상 '재생 지표' 신설 : 타겟 관리 > 광고반응타겟 관리 > 총 메시지 광고반응타겟(2) 디스플레이 X 방문/전환ㄴ동영상 '재생 지표' 종료 : 타겟 관리 > 광고반응타겟 관리 > 총 디스플레이 광고반응타겟 2) 주요 적용 사항 (1) 메시지 광고반응타겟에 열람한 메시지의 동영상을 3초 이상 재생한 사용자 반응 데이터가 추가됩니다. [사용자 광고반응 데이터 가이드](2) 기존 광고반응타겟의 '열람 - 클릭' 반응 데이터를 생성 및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해당 데이터가 적용된 모든 화면에 '열람 - 클릭 - 재생'으로 항목명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오직 열람한 사용자만을 추출하는 데이터로 항목명이 변경되어도 동일한 데이터인 점 참고 바랍니다. (3) 동영상 광고 유형의 분리로 현재 집계되지 않는 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의 동영상 재생 지표가 광고반응타겟 옵션에서 제외됩니다. 2. 타겟 관리 등록/삭제 개선 1) 타겟 등록 개수 확대(1) 적용 대상광고반응타겟 관리 / 고객파일 관리 / 친구그룹 관리 (2) 적용 사항타겟 등록 개수가 최대 30개 → 50개로 확대됩니다. 2) 타겟 복수 삭제 지원(1) 적용 대상오디언스 관리 / 광고반응타겟 관리 / 고객파일 관리 / 친구그룹 관리 (2) 적용 사항타겟 삭제 개수에 제한 없이 복수개를 선택하여 타겟 삭제가 가능합니다. [예시] 3. 카테고리 > 관심사/업종 카테고리 변경사항 카카오모먼트에서 제공하는 맞춤타겟 중 카테고리 > 관심사/업종 항목의 카테고리가 일부 변경됩니다.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삭제/신규 생성/변경되는 카테고리가 있으며, 변경/삭제된 카테고리를 설정한 광고그룹은 변경되는 카테고리로 자동 마이그레이션됩니다.카테고리 타게팅을 설정하여 광고그룹을 운영 중이신 경우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 대상맞춤타겟 > 추가 설정 > 카테고리 > 카테고리(관심사/업종) 타겟 2) 변경 대상 카테고리 (1) 삭제-삭제되는 카테고리는 신규 생성되는 카테고리로 이관 적용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4/26(화), 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톡 채널의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유형이 전면 종료됩니다. 랜딩 유형 전면 종료에 따라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유형이 설정된 소재는 4/26(화)에 일괄 삭제 처리될 예정입니다.일괄 삭제 처리 작업 전까지만 소재 운영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유형 종료로 인해 광고가 노출 중지될 수 있으니 사전에 꼭 광고 설정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 : 2022년 4월 26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카카오비즈보드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옵션 제공 종료카카오비즈보드의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옵션 제공이 종료됩니다.종료된 이후로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옵션을 설정한 배너 소재의 사용을 제한하기 위해 소재가 삭제될 예정입니다. ① 소재 만들기 > 랜딩URL > '카카오페이 구매' 옵션 제공 종료 ② 카카오톡 채널 > 소재 만들기 > 캐러셀 커머스형 > 캐러셀 > 카카오커머스 연동 > '카카오페이 구매' 옵션 제공 종료 ③ 메시지 관리 > 캐러셀 커머스형 > 캐러셀 > 카카오커머스 연동 > '카카오페이 구매' 옵션 제공 종료 2. '카카오페이 구매' 랜딩 설정 소재 삭제랜딩 유형이 '카카오페이 구매'로 설정된 기존 소재는 4/26(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일반/오픈채팅방에서 공유 메시지의 특정 챗봇 발화가 동작하지 않도록 4/6(수)에 적용되어 안내드립니다. 즉, 챗봇 랜딩이 설정된 채널 메시지를 일반/오픈채팅방으로 공유받은 사용자에게는 메시지에 랜딩으로 연결된 챗봇의 발화가 동작하지 않도록 정책상 제한됩니다.향후 공유된 메시지의 챗봇 발화 제한 사항을 염두하시어 광고 운영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2년 4월 6일(수) ■ 주요 사항 1. 공유 메시지 > 일반/오픈채팅방에서 특정 챗봇 발화가 동작하지 않도록 제어 • kakaoplus://plusfriend/chat/ㄴ(예시) kakaoplus://plusfriend/chat/@카카오비즈니스/비즈니스관리자센터홈• kakaoplus://plusfriend/talk/chatㄴ(예시) kakaoplus://plusfriend/talk/chat/@카카오비즈니스/비즈니스관리자센터홈• kakaoplus://plusfriend/talk/botㄴ(예시) kakaoplus://plusfriend/talk/bot/@카카오비즈니스/카카오모먼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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