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 전문회사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저희 알오아이플러스가 마케팅투데이 주관 [ 2016년 소비자 감동 브랜드 ] 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광고대행사 알오아이플러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앞으로 더 노력하는 알오아이플러스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컨설팅, 마케팅교육 전문 [ 알오아이플러스 ROIPLUS+ ] 입니다. 저희 알오아이플러스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와 함께 저희도 새로운 마음으로 알오아이플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모두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2월 17일(목)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결과에서 패션 검색 개인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테스트는 쇼핑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 공통으로 진행되며,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01월 17일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 키워드 : 패션의류,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내 패션관련 일부 키워드 - 사용자 : 최근 패션 관련 쇼핑 이력(상품 클릭 / 찜 / 구매)이 있는 일부 사용자■ 내용 ✓ FOR YOU 검색결과 제공 - 패션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일부 사용자에게는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됩니다. 사용자의 성연령 정보와 최근 쇼핑 이력 (상품 클릭/ 찜/ 구매)을 활용하여 개인 선호도 지수가 높게 예측되는 상품을 상단에 정렬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라도 사용자별로 상품 검색 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패션뷰 -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될 경우 기존 트렌드뷰/썸네일뷰와 다른 패션뷰타입 형태로 제공되며 개인별 맞춤 상품 결과 외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다른 취향 그룹을 선택하여 볼 수 있는 탐색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취향 그룹은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17일(목)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결과에서 패션 검색 개인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테스트는 쇼핑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 공통으로 진행되며,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01월 17일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 키워드 : 패션의류,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내 패션관련 일부 키워드 - 사용자 : 최근 패션 관련 쇼핑 이력(상품 클릭 / 찜 / 구매)이 있는 일부 사용자 ■ 내용 ✓ FOR YOU 검색결과 제공 - 패션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일부 사용자에게는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됩니다. 사용자의 성연령 정보와 최근 쇼핑 이력 (상품 클릭/ 찜/ 구매)을 활용하여 개인 선호도 지수가 높게 예측되는 상품을 상단에 정렬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라도 사용자별로 상품 검색 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패션뷰 -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될 경우 기존 트렌드뷰/썸네일뷰와 다른 패션뷰타입 형태로 제공되며 개인별 맞춤 상품 결과 외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다른 취향 그룹을 선택하여 볼 수 있는 탐색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취향 그룹은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PC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UI 개편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변경 일정: 2020년 0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변경 내용 ·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쇼핑 일반상품과 공통으로 상품의 기본정보(판매자/제조사명, 가격 등) 및 부가정보 (부가정보 확장소재 등)의 위치와 색상이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가전뷰의 새로운 뷰타입 적용을 통해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통합검색에서 제공합니다. - 일부 디지털/가전 키워드 대상 가전뷰가 노출 적용되어, 제품의 상세속성 및 상세리뷰 정보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예시 이미지로, 상품정보 및 확장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뷰타입별 대상 키워드는 이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모바일 다음 > 연예탭에 노출되고 있는 쇼핑 트렌드의 주요 개편 및 변경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쇼핑 트렌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대행사에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편 사항 안내1. 적용일 : 2019년 05월 30일 - (적용완료) ※ 적용 완료되면 공지사항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 개편 사항1) 소재 카테고리 확장 - 변경 전 : 쇼핑 카테고리 (의류, 식품, 가구/인테리어, 전자, 꽃배달, 패션잡화, 명품, 취미용품 등)의 소재에 한하여 광고 노출이 가능 - 변경 후 : 전체 소재 카테고리에서 광고 노출 가능 2) 소재 변경 - 변경 전 (1) 광고 목적 :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2) 소재 등록 : 썸네일피드 - 변경 후 (1) 광고 목적 :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동영상 홍보하기, 전환 늘리기 (2) 소재 등록 : 배너형 (1200x600), 이미지피드 (홍보이미지, 타이틀, 행동유도문구), 동영상배너 (동영상, 타이틀, 행동유도문구) (☞가이드북 바로가기) 3) 노출 UI 변경 - 변경 전 : 3x3 구성의 UI (☞바로가기) - 변경 후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쇼핑검색광고의 상품 카테고리는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와 동일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변경 안내] ■ 카테고리 변경일 - 2018년 9월 13일(목) ■ 대상 카테고리 및 변경 내용 - 카테고리 생성 25, 변경 14건, 삭제 10건 1) 카테고리 생성 : 25건 변경내용대분류중분류소분류세분류생성사유비고카테고리 생성가구/인테리어DIY자재/용품중문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생활/건강생활용품해충퇴치용품방충제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식품전통주과실주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전통주과실주와인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전통주과실주복분자주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전통주과실주과일주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전통주전통주선물세트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다이어트곤약취급상품 구분카테고리 생성식품다이어트곤약곤약쌀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식품다이어트곤약곤약젤리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식품다이어트곤약기타곤약가공품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생활/건강건강관리용품 소음방지귀마개신규 DB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식기세척/건조기업소용식기세척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튀김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커피머신업소용에스프레소머신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생활가전전화기사무용전화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음식물처리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믹서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빙수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식기세척/건조기업소용식기건조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생활가전업소용자외선소독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진공포장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계절가전업소용냉온풍기카탈로그 광고 대응카테고리 생성디지털/가전주방가전업소용거품/반죽기카탈로그 광고 대응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