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2월 17일(목)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결과에서 패션 검색 개인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테스트는 쇼핑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 공통으로 진행되며,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01월 17일 *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 키워드 : 패션의류, 패션잡화, 스포츠/레저 내 패션관련 일부 키워드 - 사용자 : 최근 패션 관련 쇼핑 이력(상품 클릭 / 찜 / 구매)이 있는 일부 사용자 ■ 내용 ✓ FOR YOU 검색결과 제공 - 패션 관련 키워드 검색시 일부 사용자에게는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됩니다. 사용자의 성연령 정보와 최근 쇼핑 이력 (상품 클릭/ 찜/ 구매)을 활용하여 개인 선호도 지수가 높게 예측되는 상품을 상단에 정렬합니다. 동일한 키워드라도 사용자별로 상품 검색 결과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패션뷰 - FOR YOU 랭킹순으로 검색결과가 제공될 경우 기존 트렌드뷰/썸네일뷰와 다른 패션뷰타입 형태로 제공되며 개인별 맞춤 상품 결과 외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다른 취향 그룹을 선택하여 볼 수 있는 탐색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선호 브랜드/쇼핑몰 및 취향 그룹은 사용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ing-PC'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PC 브랜드검색광고 사전 안내 내용에 이어 추가 안내 말씀드립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사전 공지 내용 보러가기 > [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안내 ] ■ 전체 상품 라인업. ■ 상품 상세(1) 라이트형 일반 (2) 프리미엄형 일반 (3) 프리미엄형 갤러리 (4) 프리미엄형 동영상 (메뉴) (5) 프리미엄형 동영상 (슬로건) ■ 단가 (VAT 미포함)* 기준 조회 수는 30일 기준입니다.단가표 다운로드 >■ 프로모션 안내더욱 새로워진 PC 브랜드검색 광고를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1) 기간 : ~ 2020.12.31.(2) 라이트형 최대 20%, 프리미엄형 최대 10% 할인 * 단, 단가 변동이 없는 라이트형의 기준 조회 수 ~22,100 구간까지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간별 단가 할인율은 상이하며 실제 광고 계약 전 계약 금액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3) 계약 시 프로모션 자동 반영■ 일정 ■ FAQ(1) 개편된 신규 상품은 언제부터 구매, 노출할 수 있나요? - 신규 상품은 10.29일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검수 통과 이후에 계약이 진행되면 노출이 가능합니다.(2) 기존 상품을 10.29일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나요? - 10.29일 이후에는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3) 10.29일에 기존 상품이 자동으로 신규 상품으로 계약 사항이 변경되는 것인가요? - 아닙니다. 10.29일 이전에 구매한 기존 계약 사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존 상품 UI로 계약 기간만큼 노출이 됩니다. - 신규 브랜드검색 상품으로 노출을 원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반드시 신규 상품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4) 세부적인 상품 제작 가이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상품 제작 가이드는 판매가 시작되는 시점인 10.29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1) 본 공지사항에서 안내드린 일정, 광고 시안, 프로모션 내용 등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파워상품의 PC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클릭초이스 파워상품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안내]■ 적용 일시 - 2020년 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적용 대상 - 네이버 PC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파워상품 광고■ 변경 내용 - PC에 노출되는 광고개수 및 UI가 모바일 기준으로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최소 3개 이상 ~ 최대 9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 알아두세요! - 노출되는 광고 UI 외에 광고순위, 등록방식 및 키워드 매칭 등의 기준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네이버 PC검색 결과 페이지의 개편으로, '사이트검색광고'의 PC 검색탭 노출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광고주님께서 사전에 변경 해주셔야 할 부분은 없습니다.[사이트검색광고 PC 검색탭 영역 노출 변경]■ 변경 일시 : 2020년 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변경 대상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변경 내용 : 1) 노출 영역 - 기존 : 블로그, 카페, 지식iN, 웹사이트 (4개 영역) - 변경 : VIEW, 지식iN, 동영상, 통합검색 2페이지 (4개 영역) ※ VIEW는 기존의 블로그탭과 카페탭이 통합되면서 신규로 생성되는 영역입니다. 2) 노출 위치 - 기존 : 1단(좌측단) 최상단 - 변경 : 2단(우측단) 최상단 3) 광고 개수 - 기존 : 3개 - 변경 : 5개 혹은 3개 (키워드 특성에 따라 변동) 4) 광고 UI - 기존 : 제목 오른쪽에 URL과 아이콘 노출. 확장소재 미노출 - 변경 : 제목 아래에 URL과 아이콘 노출. 확장소재 5개 유형(파워링크이미지, 서브링크, 가격링크, 홍보문구, 플레이스정보) 노출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PC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UI 개편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변경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변경 일정: 2020년 09월 24일(목) > 2020년 10월 29일(목)■ 변경 내용 ·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쇼핑 일반상품과 공통으로 상품의 기본정보(판매자/제조사명, 가격 등) 및 부가정보 (부가정보 확장소재 등)의 위치와 색상이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가전뷰의 새로운 뷰타입 적용을 통해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통합검색에서 제공합니다. - 일부 디지털/가전 키워드 대상 가전뷰가 노출 적용되어, 제품의 상세속성 및 상세리뷰 정보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예시 이미지로, 상품정보 및 확장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뷰타입별 대상 키워드는 이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