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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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은 이용자와 파트너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구축 및 메시지 발송 지원을 위해 포스트, 메시지 콘텐츠 단위로 연령인증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카카오모먼트도 해당 정책 적용에 따라 플랫폼 기능 개선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2년 1월 20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대상 :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콘텐츠, 이외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업종 및 관련 콘텐츠※ 단, 주류/전자담배기기 브랜드, 판매업, 제조업 등은 '성인인증 채널' 적용 필수이며, 메시지 발송 시 '연령인증 메시지' 기능 선택 적용 가능 2. 적용 내용 1) 연령인증 메시지 설정 또는 연령 인증된 포스트 랜딩 URL 설정 기능 [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집행 대상 설정 > +연령인증 메시지[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 비즈보드 x 전환, 방문,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 전환, 도달] 2) 연령인증 메시지 소재 에디터 및 복사 정책 (1)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은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일반 메시지를 불러오기 및 발송 가능(2)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이 아닌 일반 광고그룹에서는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연령인증 메시지 불어오기 및 발송 불가(3) 메시지 소재 복사 시,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의 메시지는 일반 메시지로 복사 불가능, 그 외 복사 가능 3. 연령인증 콘텐츠 시안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카카오모먼트 관리자센터 운영 가이드 및 다양한 카카오비즈니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바로가기☞ 카카오모먼트 FAQ 바로가기☞ 카카오톡 채널 운영정책 개정 공지사항 바로가기☞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 바로가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의 대표 상품인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의 신규 영역이 오픈 됩니다.2022년 2월 21일 (월)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3월 7일 (월),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를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광고를 노출해주는‘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반응형 영역이 일부 키워드를 대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를 집행하시는 광고주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 노출 및 시스템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2차 공지에서 추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대상 광고주-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를 운영하는 광고주오픈 일정- 시범 운영 : 2022년 2월 21일(월) ~ 베타 오픈 전- 베타 오픈 : 2022년 3월 7일(월)※ 일부 트래픽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전체 트래픽 대상으로 베타 오픈 예정이며, 베타 오픈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신규 영역 소개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반응형 광고 영역입니다.- 이용자가 최근 클릭한 광고를 활용하여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 및 관련 검색어를 함께 노출합니다.- 파워링크를 클릭한 이후 노출되므로 광고에 친숙한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모바일 노출 형태※ PC 노출 형태는 2차 공지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노출 방식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의 세부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의 최종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 영역 및 개수- PC,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 하단 및 광고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 이용자가 검색 페이지에서 파워링크를 클릭 후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파워링크 하단에 신규 영역인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이 새로 노출됩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는 최대 5개의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노출 순위 및 과금 방식-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선출된 파워링크의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됩니다.- 기존 파워링크와 동일하게, 광고 클릭이 발생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을 사용해, 노출 순위를 기반으로 과금됩니다. 알아두세요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의 기본 노출은 'ON' 입니다. 만일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광고 시스템에서 매체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2차 공지 안내 예정)- 시범 운영 기간(2022년 2월 21일(월) ~ 베타 오픈 전)에는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 내 노출된 광고에 대해 발생한 클릭에 대한 과금을 전액 비즈쿠폰으로 돌려드립니다.- 이용자가 최근 본 파워링크를 토대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므로 광고주님이 등록하신 키워드 외에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전문서비스, 교육/취업, 건강/미용(병/의원 업종 제외), 부동산 업종 키워드 대상으로 노출되며,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광고주님의 비즈채널 업종이 우선 오픈 업종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관련 키워드를 등록했다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기존 파워링크의 소재 및 확장소재를 활용하지만, 소재의 개수나 노출 형태는 기존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선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선출된 광고가 없는 경우에는 영역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기존 기본소재인 ‘라이트형’의 노출이2022년 1월 26일부로 종료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현재 ‘라이트형’으로 쇼핑브랜드형을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월 26일 (수)*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단과 하단에서 노출되었던 ‘라이트형’ 소재의 등록 및 노출이 2022년 1월 26일 수요일에 종료될 예정이며,이에 따라 쇼핑 브랜드형 광고는 신규 기본소재인 이미지섬네일형과 이미지배너형 소재만 노출이 가능합니다.따라서 ‘라이트형’ 소재로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안정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이미지섬네일형’과‘이미지배너형’ 광고 소재를 미리 등록해두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2022년 4월, 네이버 광고 시스템의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이 변경됩니다.검색광고에서 타겟팅 (누구에게 광고를 보여줄 것인지) 은 광고를 더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구매 의향이 높은 이용자에게 선택 받을 확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검색광고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타겟팅인 키워드 경우에도 같은 키워드가 검색되었다고 해서 모든 이용자의 검색 의도가 동일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여성과 남성, 수도권과 비수도권에서 검색하는 경우에 따라 의도와 목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의 광고를 보더라도 다른 사용자의 반응은 광고 성과의 차이로 드러나유저들의 특성과 검색 의도에 따라 입찰가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때문에, 광고주님의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을 변경할 예정이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그룹을 분리하지 않아도 타겟팅 별 입찰 다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는 지금까지 다양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해 왔으나, 하나의 광고그룹에는 하나의 입찰가만 조정할 수 있어서타겟팅 성과에 따라 다른 입찰가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반드시 그룹을 분리해야만 했습니다. 2. 그룹 관리 화면에서도 각 타겟팅에 대한 성과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타겟팅에 대한 자세한 성과 지표를 다차원 보고서에서 확인 후, 입찰가를 조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개선되는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으로 구매 확률이 높은 타겟팅 옵션에 적극적으로 입찰 전략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보다 상세한 적용 일정은 다시 한번 공지로 활용 방안과 함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API 사용자를 위한 개발 환경은 별도로 준비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님의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해 타겟팅 한 사람들에게 맞춤광고를 노출시키는 ‘오디언스 타겟팅’ 등 더 많은 타겟팅 제공을 준비하고 있으니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022년 1월 24일(월), '오락-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1월 24일(월) ■ 적용 내용: '오락-모바일' 앱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오락-모바일' ㅣ 모바일 앱- 매체 소개 : 포인트적립형 모바일잠금화면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취향저격상품 페이지 하단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최대 5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1월 24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1월 17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2022년 1월 24일(월), '오락-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1월 24일(월) ■ 적용 내용: '오락-모바일' 앱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오락-모바일' ㅣ 모바일 앱- 매체 소개 : 모바일잠금화면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취향저격상품 페이지 상단 쇼핑검색광고 최대 6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1월 24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1월 17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