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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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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 전문기업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다음 클릭스 DDN그룹 소재 노출 방식 변경과 관련하여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클릭스 디스플레이 캠페인 > DDN그룹의 소재 노출 방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o 요약DDN그룹의 소재노출방식이 '성과우선노출'로 단일화됩니다o 적용일시 2017년 4월 20일 목요일 o 변경 사항 - 현재: '랜덤노출'과 '성과우선노출' 방식 중 택 1 - 변경: 소재노출방식 선택 옵션 및 안내가 모두 삭제되며, '성과우선노출' 방식으로 통일됨 ※ 광고변경이력에서는 기존에 광고주님이 선택한 옵션의 최종 내역으로 보이게 됩니다.o 변경 사유 2017년 3월 1일 디스플레이 광고 개편 이후, 광고 노출 로직의 학습이 더욱 정교화되었습니다. 이에 초기에 랜덤노출을 하면서 시스템이 스스로 최적화된 광고 노출 방식을 선택하여 제공하게 됩니다.o 부가 안내 (1) 기존 소재노출방식의 선택 항목이 시스템 내에서 삭제됩니다. (2) 기존 '랜덤노출'을 선택한 경우에도, 새 노출 방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3) 동일 사이즈의 소재별로 광고 노출량을 수동으로 분리 운영하시기 위해서는, 그룹별로 소재 사이즈를 다르게 하여 등록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자세한 문의 사항은 클릭스고객센터 (1566-2100)로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네이버 비즈머니 충전과 관련하여 중요한 안내사항이 있어 전달드립니다. 비즈머니 충전 팝업창 내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 제공이 중단됩니다.해당 기능을 사용 중인 광고주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 적용 내용2017년 2월 15일 '비즈머니 충전하기 > 카드충전 결제창' 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면서 충전하기 팝업 내에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를 제공하였으나 해당 링크는 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이후에 삭제될 예정입니다.기존 결제창으로 충전을 진행하셨던 광고주분들께서는 하단의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결제창으로 충전 진행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 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 프로토콜 변경'이 연기되어 안내 드립니다.2017년 4월 24일(월)에 예정되어 있던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 프로토콜 변경'이 2017년 5월 10일(수)로 연기되었습니다.조금 더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연기를 결정하게 된 점에 대해 광고주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일부 레퍼러(referrer)가 수집되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본 공지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대상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의 광고 더보기 영역- 대상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파워컨텐츠- 적용 일시: 2017년 5월 10일(수) 오후 3시 경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유입URL 보고서 지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에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가 레퍼러(referrer)를 전달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IE 사용 환경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IE를 사용하는 방문자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에 방문할 때 레퍼러(referrer) 수집이 안될 수 있으며, 이 때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해당 유입을 'direct'로 임의 분류합니다. - 따라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로그보고서의 [ 유입분석 > 유입상세URL ] 보고서에서 IE 사용자 유입 수만큼 광고 더보기 영역(URL)의 유입이 줄고, direct 유입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더보기 영역의 URL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PC) 클릭초이스: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PC) 상품광고: http://pla.naver.com/pc/product/list.nhn (PC) 파워컨텐츠: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플러스: http://m.nxad.search.naver.com/search.naver(모바일) 상품광고: http://m.pla.naver.com/product/list.nhn(모바일) 파워컨텐츠: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 그외 레퍼러(referrer)를 참조하는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 등을 사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각 서비스에 영향 범위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Q.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을 왜 변경하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을 이용하는 검색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하여 HTTPS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Q. 내 사이트의 적용된 프로토콜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적용된 프로토콜을 확인하세요" Q. 검색광고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A. 검색광고 보고서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Q.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도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생기나요? A.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없습니다. Q: 레퍼러(referrer) 외에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referrer로 측정하고 있으신 경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의 캠페인의 '추적기능'에서 '자동추적URL파라미터'기능을 선택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URL파라미터가 link_url 에 붙어 제공되며, 해당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다른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도 영향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의 유입만 '네이버 검색유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 따라서 대부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웹로그분석서비스마다 검색유입수를 집계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웹로그분석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구글 애드워즈 검수 일정과 관련하여 중요한 안내사항이 있어 전달드립니다. 아래의 기간 동안 구글 내부 지원팀을 통한 광고 심사 및 관련 업무 (YouTube 포함)가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광고 소재 업로드 시 자동검수 진행되는 부분은 큰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4월 19일(수)부터 4월 21일(금)까지5월 1일 (월)부터 5월 5일(금)까지위의 기간 동안 심사 및 검수 업무가 제한 되므로, 미리 광고 심사 관련 요청을 해주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아래 광고 진행시 일정 유의하셔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대단위 광고 YouTube 예약 광고 따라서, 해당 시점 이전에 광고 비승인이나 계정 상태의 이상유무를 점검해 보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위 기간 동안 민감 소재 광고 & YouTube 광고에 대한 검수 및 정책 관련 문의에 대한 대응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민감 소재 예시: 성인 콘텐츠, 병의원, 주류, 도박 등 일반 소재의 경우에는 위 기간 중에도 정상적으로 검수가 진행되며, 소재 등록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로 검수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큰 단위의 민감 소재 광고 및 YouTube 광고를 계획하고 계신 경우, 4월 27일 이전에 광고를 업로드하여 광고 비승인이나 계정 상태의 이상유무에 대하여 검수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Google 마케팅 솔루션팀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상담(전화, 채팅)은 공휴일인 5월 1일, 3일 그리고 5일에는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 전문회사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저희 알오아이플러스가 마케팅투데이 주관 [ 2016년 소비자 감동 브랜드 ] 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광고대행사 알오아이플러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앞으로 더 노력하는 알오아이플러스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컨설팅, 마케팅교육 전문 [ 알오아이플러스 ROIPLUS+ ] 입니다. 저희 알오아이플러스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와 함께 저희도 새로운 마음으로 알오아이플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모두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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