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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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함께찾은파워링크(Beta)' 반응형 오픈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2022년 2월 21일(월) → 2022년 3월 2일 (수)'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는 2022년 2월 7일(월)부터 광고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함께 찾은 파워링크 (Beta) 오픈 공지 보러가기 >'함께 찾은 파워링크 (Beta)' 는 2022년 2월 21일(월) 2022년 3월 2일(수) 일부 트래픽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시작하고,2022년 3월 7일(월) 3월 14일(월)부터 전체 트래픽 대상으로 노출됩니다.※ 우선적으로 4개 업종(전문서비스, 교육/취업, 건강/미용(병/의원 업종 제외), 부동산) 키워드 대상으로 노출되며,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는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반응형 광고 영역입니다.기존에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집행을 위해 등록한 광고를 활용하여 별도의 노력 없이 추가적인 클릭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대상 광고주-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를 운영하는 광고주노출 영역 - PC,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 하단 및 광고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는 최대 5개의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 PC에서 비즈사이트가 노출되는 키워드의 경우 파워링크 클릭 후 다시 검색 화면으로 돌아왔을 때, 비즈사이트가 사라지고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가 노출됩니다. 모바일PC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의 세부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의 최종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매체 설정 방법'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의 기본 노출은 'ON' 입니다.'모든 매체' 혹은 '네이버 및 검색 포털 매체' 를 선택하신 경우 2022년 2월 21일(월) 2022년 3월 2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합니다.[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노출 매체를 개별적으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알아두세요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에서 노출된 키워드는 보고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고서> 다차원 보고서 > 새보고서> 매체보고서)다차원 보고서 활용하기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에서 노출된 키워드는 보고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광고 노출을 원치 않는 키워드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원치 않는 키워드 제외하기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네이버 페이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2022년 2월 7일(월) 작업시간 동안 '네이버페이 카드결제 관련 서비스' 및 '비즈머니 카드충전'이 일시 중단되오니네이버 페이를 사용하는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 일정 - 2022년 2월 7일(월) 01시00분~07시00분 (6시간) (※ 점검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점검은 네이버 페이 서비스의 중단 없이 진행됩니다. - 네이버페이 카드결제 및 취소 (일반/간편), 간편결제 카드 등록/삭제 등 서비스 중단 - 비즈머니 충전 시 국내 신용/체크카드 이용 중단, 기존 카드 충전건에 대한 환불 처리도 일시 중단되며 자동 충전(카드, 현금) 및 해외 카드, 네이버페이 계좌 간편결제, 가상 계좌 이체를 통한 비즈머니 충전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광고 시간 변경 기능 안내 해당 기간 동안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광고 시스템 내 '시간' 전략 기능을 활용하여 노출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 변경 기능은 [ 광고시스템 > 캠페인 > 광고 그룹 ] 의 "광고 그룹 관리"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페이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광고 확장을 이용하면 사용자에게 내 비즈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와 더 쉽게 상호작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이트링크 4개를 검색 광고와 함께 게재하는 광고주는 클릭률이 평균 20% 증가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1 사용자의 관심을 더 많이 끄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Google에서는 사이트링크, 콜아웃, 구조화된 스니펫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개선사항을 적용하고 있습니다.자동 광고 확장으로 잠재고객의 참여 유도자동 광고 확장을 사용 설정하면 Google Ads에서 자동으로 광고 확장을 만들고 이러한 광고 확장이 실적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광고와 함께 게재합니다. 이전에는 광고주가 수동으로 생성한 사이트링크, 콜아웃, 구조화된 스니펫을 제공하는 경우 동적 사이트링크, 동적 콜아웃, 동적 구조화된 스니펫을 광고와 함께 게재할 수 없었습니다. 3월 중순부터는 자동 광고 확장을 수동으로 생성한 광고 확장과 함께 게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재할 수 있는 수동 생성 사이트링크가 2개밖에 없는 경우, Google Ads에서는 이제 동적 사이트링크 2개를 함께 게재하여 광고에 총 4개의 사이트링크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이번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이제 Google Ads의 광고 확장 페이지에서 개별 수준의 자동 광고 확장에 대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적을 검토하면서 각 자동 광고 확장을 필요에 따라 일시중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 Ads에서 자동 생성되는 광고 확장을 쉽게 검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광고와 함께 게재되는 자동 광고 확장을 확인하려면 앞으로 몇 주 동안 광고 확장 페이지의 표 보기에서 '자동으로 생성됨' 광고 확장을 찾아보세요.'자동으로 생성됨' 광고 확장 검토 및 관리 생성한 광고 확장 더보기사이트링크, 콜아웃, 구조화된 스니펫을 만들 때 광고그룹, 캠페인 또는 계정 수준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광고 확장을 더 세분화된 수준에서 만든 경우 같은 유형의 상위 수준 광고 확장이 게재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그룹 수준의 사이트링크가 하나뿐이어도 캠페인 수준 사이트링크를 게재할 수 없었습니다.3월 중순부터는 계정에서 상위 수준의 사이트링크, 콜아웃 및 구조화된 스니펫이 실적을 개선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이제 하위 수준의 동일한 유형의 광고 확장과 함께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사항을 통해 Google의 머신러닝이 계정에 있는 최적의 광고 확장을 선택하고 사용자의 관심을 더 많이 끄는 광고를 게재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에 대비하려면 계정에 적합한 수준으로 광고 확장을 통합하고 광고 확장이 후속 수준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업데이트 전과 후의 사이트링크 게재 예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Google에서는 지난 2년 동안 업계의 변화와 파트너분들의 귀중한 의견에 따라 Google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선해 왔습니다. 그 결과 교육 및 통계, 액세스 및 지원, 인식 및 리워드라는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파트너분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혜택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현재 매년 각국에서 상위 3%의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획득하신 회사에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Google에서는 파트너분들의 의견에 기반하여, 다음과 같은 특별하고 가치 있는 혜택을 프리미어 파트너에게 다양하게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일부 시장에서는 이제 모든 Google 파트너 및 프리미어 파트너가 Think with Google의 월간 Insights Briefing을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업계 동향에 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2월 말부터 모든 파트너가 새로운 Google 파트너 디렉터리 목록에 등록됩니다. 이 목록은 자신의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찾고 있는 전 세계 모든 광고주에게 제공됩니다. 귀사에서 요건 충족을 위해 노력 중이시라면 여기에서 필요한 모든 안내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추천은 계정 실적 내역, 캠페인 설정, Google 전반의 동향 등을 파악하여 실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추천을 사용하여 계정 수준 최적화 점수를 10점 올린 광고주의 경우 전환수 중앙값이 14% 증가했습니다.1 Google에서는 광고주가 캠페인에서 더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디스커버리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추천을 자동으로 적용하고 동영상 캠페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추천과 도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캠페인의 실적 극대화최적화 점수를 통해 이미 검색, 디스플레이, 쇼핑, 동영상 캠페인 전반에서 추천을 우선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디스커버리 캠페인의 추천과 최적화 점수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른 캠페인 유형과 유사하게 최적화 점수도 0%에서 100%까지 매겨지며, 100% 점수는 디스커버리 캠페인이 최대한의 실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설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권장사항은 다음을 포함하여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는 권장사항을 쉽게 따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규모로 추천 자동 적용 또한 관리자 계정에 추천을 자동으로 적용하여 계정을 더 효율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관리자 계정의 성장 기회를 더 쉽게 관리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음을 포함하여, 22개가 넘는 추천 중에 선택해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 설정하면 새로운 기회가 있을 때 기존에 선택해둔 추천 유형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언제든지 선택을 변경하거나 사용 중지할 수 있습니다.동영상 캠페인을 더 효율적으로 최적화하기 마지막으로 다음을 비롯하여 동영상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추천이 표시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 입니다. 지난 11월에 Google에서는 2022년에 스마트 쇼핑 및 지역 캠페인이 실적 극대화 캠페인으로 업그레이드된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실적 극대화 캠페인은 Google의 모든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여 Google의 모든 광고 인벤토리 및 형식에서 적시에 적절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스마트 쇼핑 및 지역 캠페인의 기본적인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YouTube, 검색 텍스트 광고, 디스커버에서 새로운 인벤토리 및 형식을 이용하세요.1 초기 테스트 단계부터 스마트 쇼핑 캠페인을 실적 극대화 캠페인으로 전환하는 광고주의 경우, 동일하거나 더 나은 광고 투자수익(ROAS)을 기준으로 전환 가치가 평균 12% 증가합니다.2 Google Ads의 새 캠페인에 대해 실적 극대화 캠페인을 도입해 이러한 결과를 직접 확인해보세요.스마트 쇼핑 및 지역 캠페인을 실적 극대화 캠페인으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향후 주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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