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던 온라인 광고 컨설팅 회사
‘알오아이플러스’
알오아이플러스의 철저한 철학은 광고주를
상업적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능력을 통해
광고주가 생존과 자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합니다.
알오아이플러스의 여러가지 소식들을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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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쇼핑검색광고의 상품 카테고리는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와 동일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변경 안내] ■ 카테고리 변경일 - 2018년 9월 13일(목) ■ 대상 카테고리 및 변경 내용 - 카테고리 생성 25, 변경 14건, 삭제 10건 1) 카테고리 생성 : 25건 2) 카테고리 변경 : 14건 3) 카테고리 삭제 : 10건 ※ 알아두세요!-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로 상품이 이동됨에 따라 노출되는 키워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온라인 1:1 문의하기 또는알오아이플러스(02-1800-4890)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아래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2018년 09월 13일(목)부터 파워컨텐츠 광고가 네이버 ‘모바일컨텐츠’지면에도 노출이 됩니다. 기존 공지 확인> 관련해서 세부 노출 영역에 변동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모바일 '스포츠 뉴스' 지면 노출 제외 안내 ] ■ 기존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뉴스 (일반/ 연예/ 스포츠), 지식인, 카페 등 서비스 지면 하단에 노출 됩니다. ■ 변경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뉴스 (일반/ 연예), 지식인, 카페 등 서비스 지면 하단에 노출 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스포츠 뉴스’ 지면내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은 11월 중 진행이 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노출 일정은 추후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광고 운영에 혼란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알오아이플러스 (02-1800-4890) 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Kakao 광고 플랫폼 내 기능 개선 및 추가되는 내용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광고 운영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8.09.05 (수)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50'미만의 픽셀&SDK 타겟 모수 활용 가능 카카오 픽셀&SDK는 최근 120일간 수집한 모수가 50미만일 경우 맞춤타겟(픽셀&SDK 가져오기)에 비활성화되어 활용하지 못하였으나 9/5 이후부터 50미만의 모수도 맞춤타겟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변경 전 : 픽셀&SDK 수집 모수는 50 이상일 경우 맞춤타겟 가능- 변경 후 : 픽셀&SDK 수집 모수는 1 이상일 경우 맞춤타겟 가능 ※ 픽셀&SDK 연동관리 및 맞춤타겟 메뉴에서 타겟 모수가 50미만인 경우 미만'으로 보였으나 변경 후에는 정수로 표기됩니다. ※ 픽셀&SDK란? ▷ 바로보기 2. 배너 등록 시 2개이상 파일 중복 선택하여 업로드 가능 디스플레이 광고의 배너 소재 유형 이미지 소재 업로드 시 2개 이상의 파일을 중복 선택하여 업로드 가능하도록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경로 : 광고계정 > 광고만들기 > 디스플레이 광고 > 캠페인 등록 > 광고그룹 등록 > 새 소재 등록 > 배너 광고계정 > 광고 관리 > 디스플레이 캠페인 > 광고그룹 > 새 소재 등록 > 배너 ※ 배너 사이즈와 상관없이 동일 사이즈도 2개 이상 동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 한번에 업로드 가능한 파일은 최대 100개입니다. 3. 광고반응타겟 데이터(재생) 추가 광고반응타겟의 데이터에 디스플레이 광고의 '동영상 소재 유형을 재생한 사용자 데이터'가 추가됩니다. 동영상 소재를 등록하신 광고주님께서는 광고반응타겟을 활용하여 내 광고에 반응한 유저 대상으로 타게팅하여 높은 광고 효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적용 내용 : 디스플레이 광고의 광고반응타겟 데이터에 동영상 소재 유형을 3초 이상 혹은 25%이상 재생한 사용자 추가 ㄴ 동영상 홍보하기 광고 목적에 한하며, 동영상재생에는 클릭 혹은 전환까지 한 사용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광고 목적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 목적없이 광고하기카카오 친구 늘리기동영상 홍보하기클릭광고 클릭광고 클릭광고 클릭전환픽셀&SDK 전환플러스친구 추가픽셀&SDK 전환재생--3초 재생수, 25% 재생수 - 경로 : 광고계정 > 타겟 관리 > 광고 반응 타겟 관리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02-1800-4890)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카카오톡 게재지면 내 광고 영역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9월 초, 카카오톡 앱 업데이트에 따라 카카오톡 내 채널 탭과 더보기 탭의 광고 영역이 변경 및 추가됩니다.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8년 09월 초 ※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본 공지사항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변경 내용 1. 카카오톡 > 더보기 탭 - 배너 광고 영역 추가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 배너 광고 영역이 추가되어, 1200×600 사이즈의 배너가 노출됩니다. 1) 게재 지면 : 카카오톡 > 더보기 탭 2) 적용 소재 : 디스플레이 광고 > 배너 ㄴ 사이즈 : 1200×600 / 형식 : JPG, JPEG, PNG / 용량 : 150KB 3) 노출 예시 ※ 기존 광고그룹 중 1200×600 소재가 등록되어 있고, 게재지면에 카카오톡이 포함된 경우에는 광고가 노출되어 노출량 증가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할 수 있으니 일예산과 입찰금액을 점검하시길 권장합니다. ※ 단, 디바이스 가로사이즈가 작은(iOS 기준 352pt 미만) 휴대폰의 경우 광고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SE, 아이폰4~5s 등) 2. 카카오톡 > 채널탭 - 광고 영역 변경 카카오톡 내 채널 탭에 노출되던 썸네일피드의 광고영역이 삭제되며, 이미지피드와 동영상피드의 광고 영역 위치와 개수가 변경됩니다. 관련하여 상세 변경 내용은 카카오톡 앱 최신 버전(8.0.0) 업데이트 후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3. 참고 사항 - 카카오톡 앱 최신 버전(8.0.0)에서 위 내용이 적용되며,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채널담당자 또는 알오아이플러스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광고관리 보고서에, 신규 광고지표가 추가되어 공지해 드립니다. [광고시스템 보고서 신규 지표 안내]■ 신규 추가 항목 - PC통검평균노출순위, 모바일통검평균노출순위 - PC통검평균노출순위 : 선택한 통계 기간 동안 '네이버 통합검색 -PC' 에 노출된 광고의 평균 노출 순위 입니다. -모바일통검평균노출순위 : 선택한 통계 기간 동안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에 노출된 광고의 평균 노출 순위 입니다. 참고 : 각각 '더보기' 영역에 노출된 지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평균노출순위와 어떠한 차이가 있나요? 평균노출순위는 선택한 통계 기간 동안 모든 영역 (모든 매체) 의 평균노출순위 입니다. PC통검평균노출순위, 모바일통검평균노출순위는, 각각 '네이버 통합검색 -PC','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영역에서의 평균 노출순위 입니다. (더보기에서 발생된 지표는 제외 합니다.) *이런 경우 활용하면 좋습니다. 평균노출순위 라는 값은 ,모든 광고 영역에서 노출된 순위 값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내가 관심 있어 하는 광고 영역(매체)의 노출순위만 확인하려면, 보고서 > 다차원보고서로 이동하여 '매체이름' 항목과 '평균노출순위' 항목을 조합하여, 매체별 평균 노출순위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차원보고서의 평균노출순위는 더보기에서 발생된 지표까지 포함되어 제공 됩니다. ) 대다수의 광고주님들이,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의 평균노출순위를 더욱 중요하게 참고하신다고 하여 해당 광고영역의 평균노출순위를 광고관리 보고서에서 별도로 제공해 드리니, 필요한 경우 아래 확인 방법으로 해당 지표를 추가하여, 광고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도, 다차원보고서, 대용량보고서 등을 활용하여 해당 광고영역의 평균노출순위를 별도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신규 추가 항목 확인 방법 - 신규항목 확인 위치 : 광고관리 보고서의 '평균노출순위' 값이 제공되고 있는 모든 탭(예시 : 파워링크 캠페인의 키워드,소재 탭, 쇼핑 캠페인의 소재 탭, 파워컨텐츠의 키워드탭 등) - 확인 방법 :1. 우측 상단 '사용자 설정' 버튼을 클릭 한 후 연필 모양의 아이콘 클릭. 2. 사용자 설정 팝업에서 성과지표의 'PC통검평균노출순위','모바일통검평균노출순위' 값 체크 후 적용 클릭. ■ 참고사항- 8월 28일 이전 통계기간의 지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 2018.7월 의 모바일통검평균노출순위 값을 조회->불가) - 과거 지표의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보고서> 다차원보고서에서 '매체이름' '평균노출순위' 항목을 선택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알오아이플러스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오아이플러스입니다. 다음 검색광고 모바일 노출 영역 확대 사전 안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8.0.0 개편에 따라 보다 나은 광고 효율 및 품질을 위해 검색광고의 모바일 노출 영역이 확장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적용일시 : 18년 9월 6일 (예정) ▶ 적용내용 : - 카카오톡 개편에 따라 현 카카오톡 채널 탭에 새로운 검색 기능이 추가됩니다. - 채널 탭에서 검색 시 ‘모바일영역’에 집행 중인 검색광고 상품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적용상품 : - 프리미엄링크 / 프리미엄링크M - 쇼핑플러스 beta - 스타일포커스 beta ▶ 참고 사항 : - 각 상품별 노출 및 클릭은 기존 보고서 집계에 포함 됩니다. - 노출영역에 "모바일검색"이 선택되어 있으면, 9월6일 부터 카카오톡에도 통합검색 결과에도 광고 노출 됩니다. -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 지면 확대로 노출량 증가가 예상되오니, 기존 집행 광고그룹의 일예산 설정 및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 상세 노출 시안 등은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kakao광고 고객센터 또는 알오아이플러스(02-1800-489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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